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TV모바일 방송국 정액제 해지하는 방법
    노하우 2019. 10. 20. 00:02

    안녕하세요. 애플코코넛주스입니다. 

     

    오늘은 KT의 VOD 서비스인 올레TV모바일에서 특정 방송국 구독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겠습니다.

     

    올레TV모바일은 방송사 별로 다양한 방송국에 대하여 월정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올레TV모바일은 방송사 별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위의 사용하다가 느낀 것이, 구독은 쉽게 되는데, 해지가 어렵게 되어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해지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1. 좌측 상단의 나의 메뉴 클릭

    2. 나의 월정액관 바로가기  클릭

    3. 내가 이용중인 방송국 클릭

    4. 스크롤 내려서 하단의 해지하기 클릭

    5. 내가 설정한 핀번호(4자리)를 입력하고, 해지버튼을 클릭

        (핀번호를 잊었으면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맺으며..

    올레TV모바일, 구독신청은 간단하지만 해지는 다소 귀찮게 되어있네요.

     

    (해지하는데 PIN번호가 굳이 필요했을까 싶기도 합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